공지사항

/공지사항
공지사항 2018-06-14T23:29:20+09:00

공지사항

제목[코베카] 베트남 Gia Lai 성 외교부 국장의 서신2020-04-08 17:53:25
작성자

베트남 잘라이 성(省) NGUYEN TUNG KHANH 외교부 국장이 본 협회에 보내온 서신을 소개합니다.

비록 코로나로 인해 양국의 협력 사업이 일시적으로 전면 중단된 상태이지만 

조만간 코로나 사태가 진정되면 왕성한 사업 재개를 희망하는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.

[코베카 사무국] 


베트남 고유 양식의 아름다운 조각과 장식으로 유명한 민탄 사원(잘라이 성, 
플레이쿠 시)

나는 베트남과 한국의 강력하고 깊은 우정을 확인하는 서신을 보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. 아름다운 나라인 한국이 Covid-19 전염병으로 인해 초래된 손실에 대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. 현재 한국과 세계의 다른 많은 나라들과 마찬가지로 베트남 정부와 베트남 사람들은 Covid-19 전염병을 예방하고 싸우기 위해 매우 엄격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. 나는 이 질병이 가장 가까운 미래에 통제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.


베트남 중부 고원지대에 위치한 잘라이 성() 

2019년 한베경제문화협회와 잘라이 성의 협력 성과의 연장선상에서, 

2020년엔 양측이 잘라이 성 인민위원회가 승인한 많은 프로그램 및 활동을 계속해 나가길 기대합니다. 

이는 문화 교류, 투자 및 무역 진흥 측면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. 

세세한 측면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.

1. 경상북도 경산시와 잘라이 성 호앙 안 축구단 간의 청소년 친선 축구 대회는 잘라이 성 플레이쿠시와 경산시 사이의 우의를 다지는 계기가 될 것이며 나아가 잘라이 성 노동자들이 한국에서 일할 수 있도록 협력하는 건(件)

2. 한국 기업 대표단의 잘라이 성 방문 및 견학 건

3. 한국-베트남 농림 축산 박람회(잘라이 성 주관) 건

4. 잘라이 성 고부가가치 농림 제품 가공 공장 건설 프로젝트 건


그러나 Covid-19 전염병의 영향으로 인해 이러한 활동은 일시적으로 연기되었습니다. 

Covid 19 전염병이 퇴치되자마자 우리는 위 사업들이 실행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것입니다.


이 기회를 빌어 코베카 임직원 여러분과 가족, 한국 국민 모두의 건강과 행복, 성공을 기원합니다.


응우옌 뜨엉 칸

잘라이 성(省) 외교부 국장

NGUYEN TUNG KHANH

Director of 잘라이 Department of Foreign Affairs





 

#베트남# 한베경제문화협회# 코베카# 잘라이성